1. 신규원서접수 및 로그인 - (주)유웨이어플라이에서 지원자 성명으로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하신 후 원서접수를 진행하여야 합니다.
2. 원서작성 - 시험요강을 확인 하신 후 원서접수에 필요한 원서항목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. 원서항목에 해당 하는 내용은 본인의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과 관련이 있으므로 절대로 잘못된 정보를 입력해서는 안 됩니다. 이 경우 수험생 본인에게 피해가 갈 수 있습니다.
3. 전형료 결제 - 온라인계좌이체, 신용카드, 휴대폰 결제가 있습니다. 온라인계좌이체의 경우 전형료가 잔고로 남아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. 응시원서 접수와 전형료 결제를 완료해야 접수가 인정됩니다. 결제 후에는 원서수정 및 접수취소가 불가합니다.
4. 고사장 선택 - 고사장은 학교 또는 자택지역과 관계없이 응시생이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면 됩니다. - 전형료 결제 후 고사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, 고사장 미 선택 시에는 잔여 고사장 중 소속 학교에 근접한 시험장소로 자동 배정됩니다. 원서접수기간 이후에는 고사장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접수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5. 접수확인 - 접수 완료 후 접수확인 메시지(지원자 휴대폰 및 E-mail 안내)를 확인합니다. <원서접수 확인 바로가기>를 클릭하면 접수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접수마감일 이후에는 원서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.
6. 수험표 및 고사실 안내 - 2019년 11월 6일(수) 이후에 <수험표 출력하기>를 클릭하시면 수험표 출력이 가능하며, 수험번호와 고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